티스토리 뷰

728x90



신혼 때 푹 빠져 있다가 헤어 나왔었는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니 다시 시작된
샐러드 바라기

그렇지만 밥 챙겨 먹는 편
고기 좋아하는 편 ㅋㅋ


저 왔어요 :)
오늘은 제가 해산물 요리 중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인 키조개 관자로
맛있는 야채샐러드를 만들었어요 :)

비결은 플레인 드레싱과 고추냉이~!~
흐흐.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

재료
키조개 관자 5개
야채 150g
고추냉이 1t

드레싱 재료
올리브유 2T
현미식초 2T
소금 한자 밤
흑후추 한 꼬집


볼에 분량의 드레싱 재료를 넣고 분리되지 않도록 섞어줍니다. 여기에 고추냉이 페이스트를 넣고 섞어주세요.


물을 자작하게 해서 반으로 자른 관자를 넣고
속이 익을 때까지 삶아주세요.


다른 볼에 관자살과 야채 만들어 놓은 드레싱의 절반을 넣고 가볍게 무쳐주세요.


그릇에 담고 마무리로 남은 드레싱을 전체에 고루 뿌려주시면 완성이에요 :)


채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플레인 드레싱에
고추냉이를 더한 알싸함이 일품인
키조개 관자 샐러드~!
:-)

생야채의 신선함과 키조개가 어우러진 그 맛
이 너무 좋아서,
오늘도 순식간에 한 접시 뚝딱~!
^^;;
ㅎㅎ

저는 다시 올게요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곧 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