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지난번 만들어 순삭 한 두부조림에 이어
이번엔 유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어린이 두부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
이번엔 백종원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어 보았는데요
두부 러버 저희 아이들과 한 끼 뚝딱 해치운
유아 두부조림 요리예요 최고!
유아 두부조림 레시피 갈게요
고고!


유아 두부조림 반찬 어린이 두부 요리

두부조림 재료
두부 1모
양파 1/2개
오이 고추 1/2개
물 8T

두부조림 양념 재료
간장 3T
고춧가루 1T(선택 재료)
다진 마늘 1T
맛술 1T
꿀 1.5T
참기름 1T

두부는 먹기 좋게 썰어 주세요

양파 반개 늘 얇게 채 썰어 주고 오이 고추도 송송 썰어주어요

이제 양념장!
간장 3T 고춧가루 1T 다진 마늘 1T 맛술 1T 꿀 1.5T 참기름 1T를 모두 넣고 휘리릭 섞어주세요!

프라이팬에 두부 먼저 입장!

두부 위에 썰어둔 채소와 양념을 올리고 약불로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끓이는 중간중간 깔린 양념을 야채 위로 끼얹어 줍니다.

유아 두부조림 완성!
고춧가루와 오이 고추를 조금 넣었더니,
어른이 먹기에도 감칠맛이 좋아서,
아이들도 저도 폭풍 흡입했네요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다는
:)

빵빵이 밥그릇 ^^
두부조림에 금방 한 그릇 뚝딱 했네요 :)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ㅎㅎ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가 먹어도 맛있는 두부조림 백종원 레시피로 간단하고 맛나게 만들어 보세요

'ㅂ'

우리 함께
행복하고 맛있는 하루 보내요 :)
저는 또 올게요.
또 만나요! ♡

'3'♡

댓글